그는 나를 쳐다 본다. 그의 눈은 어디에 _

본문 :
때때로, 나는 우리가 좋은 현실 속에 사는 것이 운이 좋다고 진정으로 완전히 믿습니다. 나는 우리가 평범한 말로 둘러싸인 것을 걷고 이야기하는 것처럼 느껴지고,이 첫 번째 층 아래에서 번성하는 부패하고 부패하는 테러에 대해 행복하게 무지합니다. 나는 나쁜 현실, 다른 곳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리저리.

때로는 우리의 삶을 통해 피가 흘립니다. 사물 - 절망적이고 미끄러움, 어두워집니다. 바퀴벌레처럼 살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이 그가 여기에 온 방법입니다. 나는 그것을 느낀다. 나는 미신적이지 않지만, 그는 상대방의 모습을 상상했던 이미지입니다. 그의 얼굴이 불타고 그의 눈은 넓고 결코 깜박 거지 않습니다. 그의 몸도 불타고 있습니다. 그의 피부는 존재하지 않거나 결코하지 않았으며, 그의 검은 살이 그의 뼈 어깨와 잘못된 사지에 달라 붙습니다.

그는 머리카락이 있습니다. 그는 웃을 수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나는 얼마 전에 그를 보았다 - 나는 내 마음에서 돌로 쫓겨났다. 나는 그를 처음봤을 때 웅덩이했다.

나는 그가 내가 두려워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나를 따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단지 쳐다 본다. 내가 혼자있을 때마다, 그의 얼굴은 문 뒤에서, 창문, 침대 아래, 어디서나 나타납니다. 머리카락 매달려. 눈이 넓다. 때로는 입이 닫혔습니다.

나는이 일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운이 좋았다. 그는 처음에는 그다지 제정신이 아니었다. 왜냐하면 내가 그를 두려워하더라도, 그는 내가 그것에 대해 행동하게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내 머리는 이미 약에서 꽤 마비되어 그가 나에게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섹스를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다른 인간처럼 두려워하지만, 그것은 내가 그를 대면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는 없습니다.

... 이것은 작년 대다수에 대한 나의 생각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마침내 코드를 깨뜨렸다 고 생각합니다. 그는 마침내 나를 두려워하는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며칠 전, 나는 그가 다시 나를 쳐다보고 있다고 느꼈다. 나는 그의 존재를 느꼈고 출입구를 통해 그의 불타는 실루엣을 보았다. 그가 더 가까이 다가 가면 어떻게 될지 궁금했습니다. 그에게 만질 용기를 가질 수 있을까요?

나는 내 컴퓨터를 바라보고 그를 쳐다 보았다. 그는 나를 쳐다 보았지만 그의 눈은 사라졌다.

대신, 두 개의 비어있는 검은 색 소켓이 나를 되돌아 보았습니다. 나는 웅크 렸다. 나는 내 소파에서 이동했다 - 소켓이 따라 보이는 것처럼 보였다. 뭐야?

나는 눈살을 찌푸렸다. 그의 눈은 왜 사라 졌습니까?

"이봐 ... 뭘 원해?" 나는 마침내 무엇을 해야할지 확신하지 못했다. "당신은 1 년 정도 여기에 있었어요. 피곤 해요."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방금 그의 눈을 가리켰다.

"예, 봤어요. 도와 드릴 수 없습니다."

그는 천천히 손을 내렸다. 그의 손가락은 그들이 무언가를 기억하는 것처럼 비틀었다. 그런 다음 그는 혼란스럽지 않고 자신이 듣고있는 것처럼 머리를 기울였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듣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 서서 걸어 갔다.

그가 처음 떠났을 때였 다.

그리고 나는 구호를 느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하지 않았다. 나는 나없이 결정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대화가 내가 몰랐던 언어로 일어난 것처럼, 나는 잘못된 순간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 다음날, 내 아파트의 그림자가 다르게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아파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약간.

천장 각도는 더 이상 깨끗하게 만나지 못했습니다. 조명기구는 바닥에 닿기 전에 사라진 어두운 어두운 일을 천천히 떨어 뜨 렸습니다. 그리고 창문은… 밖을 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다른 아파트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무언가가 움직이고있었습니다.

나는 화장실로 달려 가서 수도꼭지를 켰다. 벽에 맑은 목구멍처럼 길고 딸랑이가있는 것은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내 반성은 없었습니다.

그는.

거울의 반대편에서 나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닫다. 머리카락 매달려. 눈은 여전히 ​​사라졌습니다. 입소.

이 시간을 제외하고는 무언가를 깨달았습니다.

그 뒤에 내 화장실이 아니 었어요. 타일이 잘못되었습니다. 깨진. 젖은. 살아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어깨 바로 뒤에 매달려있는 것은 뼈처럼 보이는 고리가있었습니다.

나는 물러났다.

그는 나를 완벽하게 반영했다.

그러나 그는 내 손을 들어 올렸고, 내 것이 여전히 머물렀다.

그리고 나를 가리켰다.

그리고 내 뒤를 가리 켰습니다.

나는 돌렸다.

그리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내가 내려다보기 전까지.

눈 중 하나가 바닥판에 밀려 들어 나를보고있었습니다. 그때 나는 그가 그의 시야에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 단지 다른 각도에서 나를 지켜보기로 선택했다. 그가 사라졌거나 내가 그를 분명히 볼 수 있더라도, 나는 그가 나를 어디에서 보았는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그의 눈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했다.

그것은 나를 궁금하게 만듭니다 ... 나는 항상 이것들에 더 민감했습니다 ... 세상의 이상입니다. 내 친구들은 아파트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주장하지만, 내가 본 것을 알고 있으며 그가 여전히 나를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나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나무의 나무 껍질이 눈을 닮은 방식이 재미 있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판자의 매듭이 당신을 보는 것처럼 보였습니까?

마치 물이 깜박이는 것처럼 어떻게 움직이는 지 알아 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의 눈을 엿볼 수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지켜 보는 느낌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